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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co-Smart Power lab (에코- 스마트 파워 연구실) 지도교수 : 주현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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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분자전해질 수전해 분리판 유동해석 및 시스템 모델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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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에코스마트파워 작성일22-12-01 15:46 조회144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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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분자전해질 수전해 분리판 유동해석 및 시스템 모델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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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6 탄소중립을 위한 한계극복 기계기술 교육연구팀
기관 | BK21 사업(미래인재)     기간 | 2024.03.01~2027.08.31
55 연료전지 분리판 확산부 유로 설계 알고리즘 개발
기관 | (주)현대엔지비     기간 | 2023.11.13~2024.11.12
54 DU bed 해석 모델 고도화 및 최적화 설계 기반 기술 개발 용역
기관 |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(KFE)     기간 | 2023.09.20~2024.07.31
53 재생에너지 부하변동 연계대응을 위한 고분자전해질 수전해 스택 핵심요소기술 개발
기관 |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/한국과학기술연구원     기간 | 2023.10.01~2026.09.30
52 공기열원 히트펌프 시스템 연계용 다중 열원 열교환기 개발
기관 | 대열보일러/중소기업청     기간 | 2023.05.01~2023.12.31
열람중 고분자전해질 수전해 분리판 유동해석 및 시스템 모델링
기관 | (주)넥슨스타     기간 | 2022.09.01 ~ 2023.02.28
50 고분자전해질 연료전지 BoP 모델 개발 및 영향성 분석
기관 | AVL Korea     기간 | 2022.09.01~2023.08.31
49 연료전지 분리판 확산부 유로 설계 알고리즘 개발
기관 | (주)현대엔지비     기간 | 2022.07.01~2023.06.30
48 650℃ 중저온 작동형 고체산화물 수전해 국산화를 위한 소재, 셀 및 0.4Nm3/h급 스택 원천기술 개발
기관 |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    기간 | 2022.04.01~2026.03.31
47 공랭식 연료전지 셀 종횡비에 따른 성능특성 분석 및 최적화 연구
기관 | (주)두산 모빌리티이노베이션     기간 | 2021.12.01~2022.02.28
46 수소전기차용 연료전지 스택 고도화 기술개발
기관 |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/현대자동차     기간 | 2020.05.01~2024.12.31
45 공랭식 연료전지스택 분리판/유로채널 설계 연구
기관 | (주)두산 모빌리티이노베이션     기간 | 2019.06.01~2020.08.30
44 산화환원매개 브롬산염을 이용한 수소/브롬전지 안정성 및 성능 향상 연구
기관 | 한국연구재단     기간 | 2020.03.01~2023.02.28
43 10kw 개질기 내부탈황 열 및 유체 거동 해석
기관 | (주) 두산 퓨얼셀     기간 | 2020.03.01~2020.06.30
42 알칼라인 수전해 해석모델 및 설계 원천기술 개발
기관 | 한국연구재단/수소에너지혁신기술개발사업/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    기간 | 2019.06.20 ~ 2022.12.31

Eco-Smart Power lab (에코- 스마트 파워 연구실) 지도교수 : 주현철
CFD Simulation Lab    #2N265A, B02 / #4-203, B04, Department of Mechancial Engineering, Inha University, 100 Inha-ro, Michuhol-Gu, Incheon 22212, Republic of Korea
Fabrication/test Lab    #2N279, B02, Department of Mechancial Engineering, Inha University, 100 Inha-ro, Michuhol-Gu, Incheon 22212, Republic of Kore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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